스잔나 Susanna, 珊珊

6.9/10
Total de 20 reseñas
tiempo de ejecución   103분
Idioma   광동어
Área   홍콩
Actriz   리칭   관산   장연   하번   장중문   양지경   마소농   왕세걸   방면   오위   호동  
EN LOS CINES   Jan,01 1967
quieres ver esta pelicula?
 Querer    no

50% querer,Total 150

Revisar  |  Cuota 

스잔나 Argumento

스잔나 Susanna, 珊珊,은 1967에 발표 된 홍콩 1967 로맨스,멜로,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하몽화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리칭,관산,장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한 남자를 사이에 두고 이복자매가 삼각관계를 벌인다. 질투와 시기가 강한 동생 스잔나는 착한 이복언니 샤오팅을 사사건건 미워하며, 언니의 멋진 연인 팅난을 빼앗아 버린다. 그러던 어느 날 뇌종양으로 6개월의 시한부 생명을 선고받은 스잔나. 그녀는 가족에게 이 사실을 숨기고, 지금까지의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기 시작한다.

만일 당신이 라는 제목을 듣고 진추하와 아비의 ' One Summer Night ' 을 떠올린다면 미안하지만 쇼 브라더스 영화팬 자격상실이다. 야말로 진정한 쇼 브라더스 영화 소녀팬들을 약올린 '짝퉁' 이었기 때문이다. 소녀팬이라고? 그렇다. 나는 그렇게 썼다. 쇼 브라더스 영화의 팬들 중에 소년만이 있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쇼 브라더스의 야심을 과소 평가하는 것이다. 는 홍콩영화의 1950년대 멜로드라마와 60년대의 새로운 도시 속의 유스 라이프에 대한 리믹스-팝-버전이다. 소년들에게 왕우가 있다면 소녀들에게는 리칭(李淸)이 있다, 고 말하고 싶을 정도로 1967년 단 한 편으로 (그 이후 리칭은 한국에서 신(申) 필름과의 합작영화인 신상옥 감독의 에도 출연했었다.) 어느 화목한 집안의 이복자매는 성격이 정 반대이다. 언니는 착하기만 하고, 동생은 언니가 가진 것이면 무엇이든지 탐을 낸다. 예쁘게 성장한 두 자매는 한 남자를 두고 삼각관계에 빠지고, 마침내 동생은 그 남자마저 빼앗는다. 그러나 이 영화의 주인공 스잔나는 자신이 이제 생명이 6개월 남은 뇌종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녀는 모두에게 이 비밀을 숨긴 채 그녀의 잘못을 갚으려 한다. 하지만 그녀는 이미 주변으로부터 늑대소년이 된 다음이라 아무도 그녀의 본심을 믿지 않는다. 하몽화의 연출은 과잉된 감상과 넘쳐나는 순정으로 있는 대로 눈물을 쥐어짜고, 리칭이 주제가를 부르는 대목에 이르면 이제 유치하다는 걸 뻔히 알면서 누구라도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다. 시한부 생명은 1960년대 한국 멜로드라마와 학원 청춘소설의 중요한 눈물 장치가 되었으며, 는 그 이야기의 원조를 차지할 만하다. 진정 는 와 함께 한국 소년 소녀 팬들 사이에서 두 편의 쇼 브라더스 영화의 고전이라고 불릴 만하다. (2004년 제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정성일)

스잔나 Actores

스잔나 Foto

스잔나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Jugar en linea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EN LOS CINES
외계+인 2부 NoneJugar en linea
2부 None
한국
Jan,10 EN LOS CINES
인투 더 월드 MigrationJugar en linea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EN LOS CINES

스잔나 Comments (0)

No se encontraron comentarios.